주한외국기업뉴스방송 [GEBS] - CEO 초대석 - 에보닉코리아 최윤영 대표이사 (영어 
  [FDI CEO , Special Interview] with EVONIK Korea CEO , Mr. Thomas Choi       GEBS Anchor : Alicia Inseon Song       Anchor -  English: Hello Everyone, my name is Alicia Song and I am a reporter for GEBS, a foreign company news station in Korea.  Today, I am honored to be joined with  YoonYoung Choi, president of Evonik Korea.  Anchor -  English: Hello Thomas, first of all, thank you very much for accepting this interview.  I know that Evonik headquarters is based in Germany and Evonik Korea is located in Dongjak gu, Seoul.  Would you please share with us an introduction about Evonik?   Thomas Choi Welcome to Evonik and Evonik Korea.  Evonik is German base multinational company with 170 years history with its innovation and expertise in the area of Specialty Chemistry. O..   [FDI CEO , Special Interview] with EVONIK Korea CEO , Mr. Thomas Choi       GEBS Anchor : Alicia Inseon Song       Anchor -  English: Hello Everyone, my name is Alicia Song an..  
김종철    2021-07-21    조회:1
주한외국기업뉴스방송 [GEBS] - CEO 초대석 - 에보닉코리아 최윤영 대표이사 (한국 
[단독기획특집] 주한외국기업 CEO 초대석 - 에보닉코리아  최윤영 대표이사  GEBS 앵커: 송인선 (Alicia Song )    Anchor -  Korean: 안녕하십니까? 저는 주한외국기업뉴스방송 GEBS엥커 송인선 입니다.  오늘은 Evonik Korea 대표이사를 모시고 인터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Anchor -  Korean: 최윤영 대표님, 먼저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립니다.  에보닉은 독일에 본사를 두고 한국 법인은 동작구에 위치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외에 대한 간단한 기업소개를 부탁 드립니다. 최윤영 사장 네, 에보닉을 방문해주심을 환영합니다. 에보닉은 독일계 다국적 기업이며 특수화학회사로서 170년 전통의 혁신과 전문성을 자랑합니다. 현재 독일 에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00여개국에서 생산 및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출액은 2020년 기준으로 122억 유로 (146억불)이며 전세계에 3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의 특수화학 제품들은 대부분 소량을 원료에 적용하여 고객의 생산제품에서 원하는 물성을 확보하실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으며 산업전반의 Value chain에 속해있습니다..  예를들어 저희는 타이어, 침대메트리스, 의약품, 사료, 도료 등을 생산하고 있지 않지만 타이어를통해 안전과 연료효율성을 도모하고, 의약품이 효율을 높이고 사료를 통해 가축이 더욱 건강하게 사육될수있도록합니다.   에보닉코리아는 1985년 설립되어, 이후 데구사, 휼스, 골드슈미트등과의 합병을 거쳐 2007년 에보닉으로 그룹사명을 변경.. [단독기획특집] 주한외국기업 CEO 초대석 - 에보닉코리아  최윤영 대표이사  GEBS 앵커: 송인선 (Alicia Song )    Anchor -  Korean: 안녕하십니까? 저는 주한외국기업뉴스방송 GEBS엥커 송인선 입니다.  오늘은 Evonik Korea 대표이사를 모시고 인터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Anchor -  Ko..  
김종철    2021-07-21    조회:0
저성장시대에도 급성장하는 화제의 외국기업 한국리치텍 (박순구 -Justin Park 사장) 한국지사장 박순구 (Justin Park ) 대표이사 
    기사송출: 2020년2월6일 기사작성: 편집부 기자    사진: 리치텍코리아 박순구 (Justin Park )대표이사     RICHTEK Technology Korea는  전력 관리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Power analog 반도체 업체이다.본사는 대만 신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세계 1,100여명의 직원이 대만, 중국, 한국 (아시아 태평양) 및 미국, 유럽에서 근무하고 있다. 한국지사는 2003년 6월7일에 설립되어 현재 판교 테크노밸리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Sales , FAE, CS 와 IC design center 의 조직으로 구성되어 한국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있다. 2018년 기준 본사 및 Worldwide 전사 기준 매출은 $5.24억 달러를 (한화 약 5,800억)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전자제품 고객 사에 주요 파트너업체로서 제품 공급하고 있다. 2003년 당시 한국에 지사를 설립할시 박순구 (Justin Park ) 지사장은 작은 오피스텔에서  1인으로 시작하여 현재 40여명이 넘는 규모의 회사로 키워냈다. 회사의 분위기는  호칭과 서열파괴로 가족같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기업의 경쟁력은 매출신장에도 있지만 그 매출을 만들어 내는것도 결국은 사람이고 즉 직원들의 역량과 로열티가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박순구 (Justin Park ) 지사장은 말한다. 경쟁기업보다 더 좋은 근무조건과 복리후생을 항상 유지하려 노력한다고 한다.   회사 소개 영상   아날로그 반도체 랭킹     ..    기사송출: 2020년2월6일 기사작성: 편집부 기자    사진: 리치텍코리아 박순구 (Justin Park )대표이사     RICHTEK Technology Korea는  전력 관리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Power analog 반도체 업체이다.본사는 대만 신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세계 1,100여명의 직원이 대만, 중국, 한국 (아시아 태평양) 및 미국, 유럽에서 근무하고 있다. 한국지사는 2003..  
관리자    2020-02-23    조회:0
[주한외국기업뉴스 GEN] 아레이몬드코리아 2019 하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아레이몬드코리아 2019 하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기사송출)2019-12-27    편집부 기자 edit@gen.or.kr    아레이몬드코리아 ( 김종세 대표이사, 51) 는 ‘2019년 하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에 선정되었다.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제’는 경기도 일자리재단이 일자리 창출과 고용복지 안정에 힘쓴 도내 중소기업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로 서류 및 현장실사를 거쳐 일자리 창출 여부, 일자리 성장성, 근로자 복지 등을 1차로 심사하고 심의위원회를 거쳐 최종 선정한다.   아레이몬드코리아는 외국계기업 한국지사로서 수평적인 조직 문화, 자율적 노사협의회 운영 등 활발한 소통이 이뤄지고,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며 직원 복지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한 점에 대해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일자리 우수기업 혜택으로는 지방세 관련 세무조사 면제, 중소기업육성자금 신청 시 가점 부여, 기업 채용콘텐츠 제작·홍보, 복지시설 개선비 등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지원이 제공된다...아레이몬드코리아 2019 하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기사송출)2019-12-27    편집부 기자 edit@gen.or.kr    아레이몬드코리아 ( 김종세 대표이사, 51) 는 ‘2019년 하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에 선정되었다.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제’는 경기도 일자리재단이 일자리 창출과 고용복지 안정에 힘쓴 도내 중소기업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로 서류 및 현장실사를 거쳐 일자리 창출 여부, ..  
관리자    2020-02-23    조회:1
주한글로벌기업 CEO 협회 [G-CEO] 정회원이신 조용노 사장님 기사 인터뷰 입니다. 
주한글로벌기업 CEO 협회 [G-CEO] 정회원이신 조용노 사장님 기사 인터뷰 입니다. 철학이 있는 기업만이 지속발전 가능조용노 파타고니아코리아·네오미오 대표 파타고니아는 노스페이스, 콜롬비아와 함께 전 세계 아웃도어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국내시장에는 2014년 뒤늦게 뛰어들어 고전할 것이란 예상과 달리 시나브로 순항중이다. 파타고니아가 이름만 들어도 알 만한 국내 대기업들의 제안을 물리치고 조용노 대표와 손을 잡은 일화는 유명하다. 브랜드 이념인 친환경 정책을 철저하게 고수하기로 유명한 파타고니아는 조 대표의 진정성을 높이 평가하며 한국시장 개척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을 의심치 않았기 때문이다.조 대표의 명성은 일반 대중들에게는 생소할 수 있겠지만 일찍이 컨버스, 뉴발란스 등 15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한 실력자로 업계에 회자되고 있다.   “명성요? 허명(虛名)만 높습니다.”수입 브랜드 부문에서 조용노 대표를 기억하는 분들이 많다는 기자의 질문에 나온 일성이다.조용노 대표는 패션업계에서 외길을 걸어온 인물이다. 1990년 코오롱 스포츠사업부 입사 이래 현재까지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를 한국에 소개하며 국내 패션시장의 저변 확대에 큰 공을 세웠다.“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하게도 좋은 브랜드들과 인연이 되어 지금의 성장을 이룰 수 있었으니까요.”겸손한 그의 표현과 달리 업계는 조 대표를 ‘신용이 두터운 사람’으로 평가한다. 코오롱 사원시절부터 맺어온 인연을 지금까지도 이어오고 있는 것은 물론, 잔스포츠, 스페리, 케즈 등 여러 글로벌 브랜드의 파트너상을 휩쓸며 ‘한국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 인정을 받고 있다.조 대표가 론칭한 대부분의 브랜드가 그를 먼저 찾아온 것과 달리, 파타고니아는 유일하게 그가 한국진출을 맡겠다고 자청한 브랜드이다. 비슷한 시기, 많은 국내 대기업이 파타고니아를 향해 러브콜을 보내고 있었다. 쟁쟁한 경쟁자를 물리치고 조용노.. 주한글로벌기업 CEO 협회 [G-CEO] 정회원이신 조용노 사장님 기사 인터뷰 입니다. 철학이 있는 기업만이 지속발전 가능조용노 파타고니아코리아·네오미오 대표 파타고니아는 노스페이스, 콜롬비아와 함께 전 세계 아웃도어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국내시장에는 2014년 뒤늦게 뛰어들어 고전할 것이란 예상과 달리 시나브로 순항중이다. 파타고니아가 이름만 들어도 알 만한 국내 대기업들의 제안을 물리치고 조용노 대표와 손을 잡은 일화는 유명하다. 브랜드 이념인 친환경 정책을 철저하게 고수..  
관리자    2020-02-23    조회:0
1
제목   내용   이름 검색